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플라워BTI, 플라워MBTI 나의 연애 성격은 무슨 꽃일까?? 연애 유형별 성격 테스트
    내 마음대로 쓰는 2022. 4. 11. 00:19
    반응형

    MBTI가 한때 엄청 유행이었는데요
    저는 그것도 얼마전에야 해봤네요 ㅎㅎ
    결과는 ISFJ-T ,, 나도 나를 잘 모르겠다는 생각을 많이 해왔었는데
    ISFJ성격이 원래 그렇다고 하네요.
    그래서 나도 내 성격을 잘 모르겠다는 ,,의문이 풀렸어요ㅎㅎ
    MBTI, 성격테스트, 심리테스트 요즘 요런거에 꽂혀가지고 이것 저것 하다보니
    꽃으로 하는 MBTI도 있더라구요.
    플라워BTI, 플라워MBTI라고 합니다.
    플라워BTI는 총 12가지 테스트 문항이 있습니다.
    어려운 질문은 아니고 편하게 선택하시면 됩니다.

    12가지 문항 내용
    ▶ 새로운 모임에 들어가게 되었는데 내 이상형을 발견했을 때 나는?
    이상형의 그 분과 단 둘이 만나게 되었을 때 나는?
    그 분과 연인이 되었다! 단 둘이 손을 잡으며 걷다가 연인의 친구를 만났을 때 나는?
    자기 전 문득 든 생각... 이 사람과 평생 함께 할 수 있을까?
    연인이 친구들과 노는데 연락이 안 됐을 때 나는?
    연인과 판타지 영화를 보고 나서 대화할 때 내 모습과 가까운 것은?
    연인이 나의 남/여사친을 신경 쓰인다고 했을 때 나는?
    연인과 다퉜을 때 나는?
    둘 중 한 명만 만나야 한다면?
    연인과 데이트하기 전날 나는?
    연인이 집에 놀러 온다고 했을 때 나는?
    같이 커플 여행 계획을 짤 때 원하는 연인의 스타일은?


    플라워BTI 플라워MBTI 결과는 총 16가지 꽃으로 나오는데요
    16가지 꽃과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.
    스타티스(INJT) : 변하지 않는 영원한 사랑
    해바라기(INTP): 당신만을 사랑합니다.
    플록스(ESFP): 내 가슴은 열정에 불타고 있습니다.
    망고튤립(ESTP): 매혹적인 수줍은 사랑
    자나장미(ENFJ): 변치 않는 사랑
    스위트피(ISFP): 나를 기억해주세요
    리시안셔스(ISTP): 변하지 않는 사랑
    폼폰국화(ENFP): 내 마음은 진심이예요
    미니델피늄(INFJ): 당신을 행복하게 해줄게요
    프리지어(INFP): 새로운 시작을 응원합니다.
    메리골드(ENTJ): 반드시 찾아오고야 말 행복
    마트리카리아(ESTJ): 역경에 굴하지 않는 강인함
    히아신스(ISFJ): 겸손하고 차분한 사랑
    라넌큘러스(ENTP): 매력적이고 매혹적인 사람
    샤먼트장미(ISTJ): 영원한 사랑
    그레이스캄파놀라(ESFJ): 따뜻하고 상냥한 변함없는 사랑

    플라워BTI 테스트 주소 링크를 남겨놓을게요.
    https://ktestone.com/kapable.github.io/flowerBTI/

    플라워BTI(FlowerBTI)

    나의 연애 성격은 무슨 꽃일까?

    ktestone.com


    테스트 방법은 해당 사이트 접속 후 <시작하기> 버튼을 누르고


    12가지 문항에 답하시면
    나의 연애 성격에 해당하는 꽃과 꽃말이 나옵니다.

    애정표현력, 사랑스킨십, 연애 센스력, 연애 적극력의 정도

    연애 성향

    나와 잘 맞는 플라워/ 나와 잘 맞지 않는 플라워가

    결과로 나와요.

    플라워BTI 플라워MBTI


    나의 연애 스타일을 알아볼 수 있는 플라워BTI !!
    저는 미니델피늄(INFJ) 나왔어요.
    흠. . 저는 MBTI는 ISFJ인데 플라워BTI는 미니델피늄 INFJ이네요.
    너무 맹신하진 마시고^^ 재미로 해보셔요~

    반응형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